닫기

자주묻는질문 FAQ

뒤로가기
제목

[결제/배송] 주문 후 배송 현황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작성자 프리미엄기프트(ip:)

작성일 2017-11-03

조회 9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주문 후 배송 현황은 마이페이지 배송조회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기간은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평균 2~3일(주말/공휴일제외) 정도가 걸립니다.

주문하신 상품 및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배송기간이 조금 상이 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CS CENTER 02-6956-1007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 : 오후 12시 ~ 오후 1시

휴무 : 토/일 공휴일 휴무

BANK INFO

국민은행 424001-01-287636

우리은행 1005-602-829883

[예금주 : 로프트샵]

COMPANY INFO

상호 : (주)로프트샵 대표 : 박기옹 사업자등록번호 : 206-86-90837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19-서울성동-01691호

대표번호 : 02-6956-1007 팩스번호 : 02-476-1170
메일 : gift@tabella.co.kr

주소 : 04795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이로 147, 아이에스비즈타워 1009호개인정보관리자 : gift@tabella.co.kr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