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자주묻는질문 FAQ

뒤로가기
제목

[교환/반품/환불] 주문한 상품을 받았는데, 상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작성자 프리미엄기프트(ip:)

작성일 2017-11-03

조회 10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당사로 해당 내용을 전화 연락 주시고 제품을 발송 해 주십시오.


반송된 제품이 당사에 도착하면 이상 부분을 확인한 후 새 상품으로 재발송 해 드리겠습니다.

이 때, 발생되는 반송 및 재발송 비용은 상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에 한하여 당사가 부담하며

반송 시 받으셨던 택배사로 꼭 이용 해 주십시오. 타 택배사로 반송시 운송료가 추가운임이 발생하며 이는 고객부담 입니다.


반송 시 고객명, 연락처, 교환 반품 사유를 기입하여 보내 주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CS CENTER 02-6956-1007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 : 오후 12시 ~ 오후 1시

휴무 : 토/일 공휴일 휴무

BANK INFO

국민은행 424001-01-287636

우리은행 1005-602-829883

[예금주 : 로프트샵]

COMPANY INFO

상호 : (주)로프트샵 대표 : 박기옹 사업자등록번호 : 206-86-90837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19-서울성동-01691호

대표번호 : 02-6956-1007 팩스번호 : 02-476-1170
메일 : gift@tabella.co.kr

주소 : 04795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이로 147, 아이에스비즈타워 1009호개인정보관리자 : gift@tabella.co.kr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