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자주묻는질문 FAQ

뒤로가기
제목

[교환/반품/환불] 반품 배송 중 상품 파손이 발생 한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작성자 프리미엄기프트(ip:)

작성일 2017-11-03

조회 12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교환 및 반품으로 상품을 보내실 때는 당사가 보내드렸던 상태와 동일하게 꼼꼼히 포장하여
파손되지 않도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배송 중 상품이 파손되는 경우, 상품으로써 가치가 떨어지고 당사로 상품이 안전하게 도착할 수 있도록
신경을 써주시지 못한 과실의 책임으로 손상된 반품 상품에 대해서는 환불을 해 드릴 수가 없습니다
맞교환으로 도착된 상품도 파손 된 경우 상품의 가격을 부담해 주셔야 한다는점 고려하시어
파손되지 않도록 주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CS CENTER 02-6956-1007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 : 오후 12시 ~ 오후 1시

휴무 : 토/일 공휴일 휴무

BANK INFO

국민은행 424001-01-287636

우리은행 1005-602-829883

[예금주 : 로프트샵]

COMPANY INFO

상호 : (주)로프트샵 대표 : 박기옹 사업자등록번호 : 206-86-90837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19-서울성동-01691호

대표번호 : 02-6956-1007 팩스번호 : 02-476-1170
메일 : gift@tabella.co.kr

주소 : 04795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이로 147, 아이에스비즈타워 1009호개인정보관리자 : gift@tabella.co.kr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