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자주묻는질문 FAQ

뒤로가기
제목

[교환/반품/환불] 반품 및 교환이 안되는 경우가 있나요?

작성자 프리미엄기프트(ip:)

작성일 2017-11-03

조회 12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상품을 받은후 48시간(2일)안에 교환,반품 신청을 하지 않았을 경우

상품 수령후 혹은 반송시 고객 부주의로 인한 상품의 변형, 훼손,오염 또는 파손된 경우

브랜드 상품의 라벨과 포장을 훼손 및 제거한 경우

상품을 사용하신 경우 혹은 인위적인 수리를 하신 경우

반품 불가로 표기된 상품을 구매한 경우( 세일 상품 및 기획상품등...)

에는 반품 및 교환이 되지 않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CS CENTER 02-6956-1007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 : 오후 12시 ~ 오후 1시

휴무 : 토/일 공휴일 휴무

BANK INFO

국민은행 424001-01-287636

우리은행 1005-602-829883

[예금주 : 로프트샵]

COMPANY INFO

상호 : (주)로프트샵 대표 : 박기옹 사업자등록번호 : 206-86-90837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19-서울성동-01691호

대표번호 : 02-6956-1007 팩스번호 : 02-476-1170
메일 : gift@tabella.co.kr

주소 : 04795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이로 147, 아이에스비즈타워 1009호개인정보관리자 : gift@tabella.co.kr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